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밀키트 (내돈내산)

서구청맛집 나무꾼이야기 추천맛집

by 다다박스 2023. 6. 19.
반응형
나무꾼이야기 (서구점)

주소: 인천 서구 서곶로 301번 길 7 (서구청역 4번 출구에서 101m/ 서구청 맞은편)

문의: 032-567-1332

영업시간: 11:00~22:00 

 아기의자 구비, 지역화폐 가능

 

 

가게는 넓고 청결한 편이고 테이블도 넓어서 단체회식이나 각종 모임하기에도 좋아 보이고 생고기 맛집이라서 서구에서 고기가  드시고 싶은 날이라면 나무꾼이야기 강추드립니다.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서구청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서구청 주차장이나 부설주차장 또는 식당 바로 옆에 있는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됩니다.

 

 

매장에서 직접 잘 숙성시킨 질 좋고 두툼한 생고기를 참숯 비장탄에 구워 식감이 좋고 육즙이 풍부합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먹기 편하고 육즙까지 살아있게 잘 구워주셔서 편하고 셀프로 구울 때보다 훨씬 맛도 있습니다.

2명이서 처음에 흑돼지 통목살 1인분, 명품삼겹살 1인분 주문해서 먹다가 흑돼지 통목살 1인분 추가했는데 이건 안 구워주셔서 직접 구워 먹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3인분 주문하는 게 나을법했어요.

물론 요청했다면 구워주시긴 했을듯하지만요...

삼겹살은 물론이고 목살조차도 질기거나 퍽퍽하지 않은 것은 당연하고 쫄깃 탱글 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죽하면 전 목살보다 삼겹살 파지만 목살을 추가로 더 시켜 먹었게요~

삼겹살 맛있는 집은 많지만 목살이 이렇게 육즙 가득 부드럽고 맛있는 집은 많지 않잖아요~~

서구청 근처 지나는 길에 검색을 통해서 방문해 본 가게인데 진심 맛집이었네요.

 

 

쌈장, 고추냉이, 핑크솔트, 카레가루, 콩가루, 꿀까지 소스도 다양하고 기본으로 정갈하게 세팅된 각종 밑반찬도  맛있습니다.

미지근했던 묵사발만 빼고요....

신선한 야채들과 파김치를 비롯 아삭아삭한 초석잠장아찌도 고기와 함께 곁들이니 훨씬 맛있네요.

기본찬을 많이 주기 때문에 각자 기호에 따라먹기 좋은데 미처 먹지 못하고 남기게 되는 반찬이 있어서 조금 아깝기는 했습니다.

식사를 하다가 부족한 반찬이 있으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슬라이스 치즈가 통째로 올라간 보들보들 부드러운 계란찜과 껍데기 4개, 가래떡 4개도 기본 서비스예요.

 

 

오랜만에 삼겹살집을 가봐서 요즘 시세를 몰라서 그런가 싶지만 목살과 삼겹살 1인분 170g에 16,000~17,000원은 약간 비싼 편이라고 생각되어 가성비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어 보이고 이왕이면  조금 더 지불하고 진짜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다거나 지인들에게 질 좋은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면 나무꾼이야기 추천합니다.

사실 밑반찬 가짓수가 크게 중요하지 않은 제 입장에서는 반찬수가 좀 줄고 고기가격이 조금 내려가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식사량이 많지 않은 2명이서 고기 3인분 가격만 49천 원이 나왔어요.

여기에 냉면과 공깃밥, 된장찌개, 음료 1인분씩만 먹어도 6만 원 정도 나오네요.

하지만 그만큼 고기가 맛있습니다ㅠ.ㅠ

 

반응형

댓글